Search

기빙플러스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
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주세요.

물품후원
문의
1670-2113

자주 묻는 질문 친환경 나눔가게를 운영하여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
완전한 사회통합을 만들어갑니다.

    자주 묻는 질문

    자주 묻는 질문
    매장이용
    기빙플러스는 어떤 매장인가요 ?

    기빙플러스는 태워지고 버려질 수 있는 기업의 재고 상품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친환경 사회를 만들고, 장애인 및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기업 사회공헌(CSR) 전문 나눔스토어입니다.

    구매 상품을 보관할 수 있나요?

    기빙플러스는 분실 위험을 방지하고자 보관제도를 도입하지 않습니다. 역사내 매장은 역사내 물품보관함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구매한 물품을 택배로 자택 수령할 수 있나요?

    기빙플러스는 택배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상품을 구매했는데 하자가 있는 상품이에요.

    구매한 상품과 영수증 지참 시 구매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유통 및 선별 과정에서 생기는 하자일 수도 있으니 기부 기업과는 무관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    매장 오픈 시간 및 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기빙플러스는 월~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0시까지 정상적으로 운영합니다. 일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.

    물품 구매 시 봉투는 무료 제공인가요?

    기빙플러스는 정부시책에 따라 제공되는 봉투에 대해 환경부담금 100원을 받고 있습니다.

    포인트 적립과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구매금액의 5% 적립이 가능하며, 적립과 사용은 각 매장별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. 5,000점 포인트 이상 적립금은 현금처럼 결제 가능하며 도도포인트 어플을 사용하면 고객님 개인정보 변경 및 포인트 내역을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    교환환불
    물품 구매 시 교환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?
    교환, 환불은 하자상품(이염, 오염)에 한해 가능하며, 구매 후 7일 이내 영수증 지참 시 가능합니다.
    모든 상품은 기업으로부터 후원된 상품으로 교환/환불 문의는 기빙플러스에서만 가능합니다.
    결제 수단 변경이 가능한가요?

    결제 수단 변경은 1개월 이내 상품만 가능하며 구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 카드 > 카드, 카드 > 현금은 가능하지만 현금 > 카드는 불가합니다.

    영수증 분실 시 어떻게 교환 및 환불 해야 하나요? 

    구매한 당일 카드 거래내역 출력 및 포인트적립내역 확인한 후 영수증 재발행이 가능합니다. 또한 당일에 한하여 영수증 재발행이 가능합니다.

    교환 및 환불 유효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하자상품(이염, 오염)에 한해 7일 이내 구매영수증 지참과 함께 결제수단을 말씀해 주시면 가능합니다.

    기타
    회원가입은 다음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    기빙플러스 매장 방문 후 등록을 요청하시면 회원가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회원 정보 변경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전화번호 및 정보 변경, 회원 탈퇴는 도도포인트 어플 가입 후, 도도포인트 고객센터 문의하시면 됩니다. 이 외에 마케팅 수신 거부 신청 시 적립 포인트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며 포인트 지점 이동이 불가합니다.
     

    기빙플러스 매장으로 직접 기부도 가능한가요?

    기빙플러스 매장에서는 기부 영수증 발행이 어려우므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부 부탁드립니다. 개인 기부는 어려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    매장 이용 불편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대표번호 1670-2113로 문의하시면 담당자 연결이 가능 합니다.

    나누는 기쁨 더하는 행복, 이웃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빙플러스
    제휴 · 문의하기